본문 바로가기

금강농원 일지/이런 제품 있네요

그곳에 다시 갔더니...


이슬이 맺혔네요

추어탕 주신 고객님댁
이른 아침 지나는 길에 다시 들렀더니
딸기잎마다 영롱한 이슬이 맺혀있네요    
마치 수정처럼 신비롭게요        


      ***고객님께서"가루타 다 썼는데 한박스 싣고오지" 하시네요***

         ***고객님들 선호도가 좋아서 설명 올립니다***

   
 가루타 특징-천연생리활성물질,성장촉진 유도하는 전구물질
             친환경적인 강력 생리활성용 특수비료(비타민,복합아미노산,천연미네랄등)
      사용시기-과실비대
                  뿌리발근과 생리장애 해소
                  과일의 착색과 당도증가
                  초새가 강하여 열매로 유도할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