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합 일기/어떤 하루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별이 앉은 트리가 고령 광장을 밝힙니다
매년 그렇듯 한 해의 마지막 달 임을 알게 하는 장면이죠
남은 달력 한 장에 마무리와 설렘으로 마음을 나눠 담고
해를 넘기기 전에 묵은 빚을 정리해야 하는 의무감 처럼
제 마음 한켠에 큰 감동으로 자리하신 고마운 분 들께
감사 하다는 말씀을 꼭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제3기 대가야 농업 기술대학 경영마케팅학과 졸업생 입니다
처음엔 긴장으로 시작했지만 횟수가 거듭 될수록 흥미로웠습니다
"블로그 교육 시간에 정보화 교육을 하고있습니다"라고 하시며
답답한 마음을 웃음으로 넘겨주셨던 최일규 강사님 고생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소중한 한 말씀도 놓치지 않고 모두 담으려 노력했습니다
항상 밝은 웃음으로 대해 준 강재희 선생님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늦은시간 까지 계시다 우리랑 함께 퇴근 하셨던 장병기 선생님
교육 기간 내내 수 없이 받았던 선생님의 고마운 시간 알림 문자들
선생님으로 인해 보람과 내 고장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게 되었고
우리 고장 공무원 여러분들의 노고를 진심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관공서는 우리 들이 왠지 모를 어려움으로 넘었던 문턱이었다"는
지금까지의 선입견도 이제는 아니라는 생각도 아울러 하게됩니다

이런 감동을 받을 수 있게 배움의 자리를 마련해 주신
곽용환 학장님 이철현 부학장님 그리고 함께 애 쓰셨던
고령군 농업기술센터 대가야 농업기술대학 운영진
여러 선생님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제가 배우고 싶다는 말에 격려해 주신 전홍태 지도사님께
누가 될까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참여했습니다
애쓰신 선생님들 덕분에 수업 내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고령군농업기술센터 선생님들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어려운 과정 이었음에도 끝까지 함께한 3기생 여러분들
더 발전되고 건강한 모습으로 트위터나 블로그를 포함한
고령군 사이버 농업인 카페에서 자주 만나 뵙기를 바라며
회원님들 건강하시고 행복 하시길 백합이가 기원합니다





'백합 일기 > 어떤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살던 나의 [고향]은...  (6) 2010.12.13
[첫 눈] 그 설레임  (8) 2010.12.09
[곶감] 빼 먹는 그리운 맛?  (7) 2010.12.06
[김치] 공장이 아닌 여기는?  (4) 2010.12.05
이 [배추]를 언제 다....  (10) 2010.12.04